EVERYTHING ABOUT 네이버 계정 판매

Everything about 네이버 계정 판매

Everything about 네이버 계정 판매

Blog Article

쉬운말로 이렇게 처리된 사유를 네이버 측에 정식으로 요구하시라는 거예요. ㅎㅎ 물론 진짜 스팸활동을 하신거라면 사정이 달라지겠지만요.

광고대행사를 위한 최적화혜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토스입금 불가합니다. 입금전 확인부탁드립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기술상의 장애등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주문이행은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과거 넥탈 계정 판매글을 올리면 구매하겠다는 사기꾼이 그렇게나 다가왔다... 그들에게 당해 수백짜리 계정을 날린 피해자들도 많았다... 사기 수법은 동일하다.

회원아이디는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의 요청 또는 회사의 판단에 의하여 변경 및 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강제 탈퇴가 된 회원에 한해 재가입 방지를 위해 기본적인 회원정보가 보관되며, 충전금(잔고)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주문취소는 회사가 주문을 이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회사가 주문을 이행할 수 없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에게 주문취소를 제공하고, 취소된 서비스 구매에 지불된 금액은 구매자의 충전잔액(잔고)으로 환불됩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질문 추가 : 추가 버튼을 누를 때마다 하단에 질문 블록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회사"는 서비스 운영의 편의를 위해 "회원"이 주문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해서 자동으로 주문을 처리 할 수 있는 "자동주문처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문취소는 회사가 주문을 이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회사가 주문을 이행할 수 없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에게 네이버 아이디 구매 주문취소를 제공하고, 취소된 서비스 구매에 지불된 금액은 구매자의 충전잔액(잔고)으로 환불됩니다.

회사의 서비스구매 또는 이용으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로 발생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및 그외 다른 소셜미디어의 계정 중지 혹은 링크 삭제에 대해 그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Report this page